(주)한국 호바트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108
웅산빌딩 7층
TEL: 02-3443-6901~4
FAX: 02-3443-6905
info-export@hobart.de
 

BEST OF INDUSTRY AWARD 2016

 

도이치 메세(Deutsche Messe)가 주최하며 1947년부터 시작된 하노버 국제전시장(Hannover Messegelaende)에서 개최하는 산업박람회로서 기간산업 분야의 최신 제품과 기술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하노버 산업 박람회에서 HOBART 가 상위 50위에 위치했습니다.
또한, HOBART의 최신의 워싱 시스템을 가진 Utensil 세척기 “PREMAX UP”제품이 The Production Engineering Category 부분의 상을 수여 받았습니다.

 

BEST OF INDUSTRY AWARD는 1년마다 혁신적인 기술에 수여되는 상으로써 2014년도에 이어 HOBART 는 2016년 혁신적인 Utensil 세척기인 PREMAX UP 이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배심원, 교수, 연구원들은 PREMAX UP의 진보된 기술을 가장 큰 수상 이유로 꼽았습니다.또한, BEST OF INDUSTRY AWARD의 수상 기준은 혁신성, 기술의 수준, 미래 지향성, 경제성 그리고 사회적, 환경적인 이점을 고려합니다.

 

 

HOBART의 PREMAX UP의 장점으로 평가된 요소

 

동급 모델 대비 3배의 처리용량
6개의 1/1 GN 트레이와, 4개의 EN 박스를 처리합니다.

 

세제 직접 분사 시스템 (Detergent Direct Spraying System)
세척제(Cleaning Agent)를 오염된 부분에 직접 분사함으로써 애벌 세척을 최소화하여 인력운용비용을 절감시켰습니다.

 

STEAM, POWER WASH
가열된 스팀과 높은 압력의 POWER WASH 기능으로 보다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합니다.

 

Active Heat Recovery, GENIUS-X
Active Heat Recovery기능은 배기와 배수를 이용하여 각각 4.5 kW, 7.4 kW를 절약합니다. 또한, GENIUS-X 필터는 세제 사용량을 35% 절감합니다.

 

SENSO-ACTIVE
세척기의 탱크의 오염도를 지속적으로 체크하는 기능으로 오염도에 따라 물 소비량을 조절하여, 물 소비량을 획기적으로 감소 시켰습니다.

 



back  

로그인을 하시면 더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ID
PASSWORD
EFFICIENT – RELIABLE – INNOVATIVE

HOBART TECHNOLOGY

세계에서 가장 경제적이고 우수한 세척능력이 검증된 HOBART 세척기를 경험해 보십시오.
 자세히보기

FOCUS

HOBART의 친환경적 설계기술은 자원절약에 기여함은 물론, 고객의 운영비용 절약을 실현합니다
 자세히보기

FCSI 수상

한국 호바트 대리점

 
(유) 한국호바트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463
웅산빌딩 7층 
TEL : 02-3443-6901~4
FAX : 02-3443-6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