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 호바트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108
웅산빌딩 7층
TEL: 02-3443-6901~4
FAX: 02-3443-6905
info-export@hobart.de
 

HOBART WINS 'STAR AWARD 2016'

 

What's STAR AWARD?

 독일의 권위있는 호텔 저널인 "TOP HOTEL"은 매년 호텔 관련 유관산업을 12가지로 나누어 각 분야별 평가를 통해 STAR AWARD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STAR AWARD의 선정은  선임 편집장들이 선정한 기업에 호텔 저널 독자들이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HOBART UNIQUE TECHNOLOGY : "PERMANENT-CLEAN Automatic Soil Removal"

 STAR AWARD 선정에 가장 큰 기여를 한 AUP Hood-Type Dishwasher 기능은 "PERMANENT-CLEAN Automatic Soil Removal"입니다.이 기능은 자동으로 식기에 묻은 이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세척수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으로써, 에벌세척(Pre-Wash) 없이 식기를 세척기에 넣으면 자동으로 이물을 제거 후 오염된 부분을 제거합니다.
 이물질을 바로 제거하는 기술로 인해 에벌세척 없이 식기를 세척하더라도 세척수는 깨끗한 상태로 유지가 됩니다. 이 기능으로 인해 HOBART의 사용자를 에벌세척(Pre-Wash)으로부터 해방시켰습니다. 또한, 교대 시간 마다 세척수를 교체해야하는 수고도 덜었습니다. 이런 기술로 인건비, 물, 세제 비용 절감을 실현했습니다.

 





back  

로그인을 하시면 더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ID
PASSWORD
EFFICIENT – RELIABLE – INNOVATIVE

HOBART TECHNOLOGY

세계에서 가장 경제적이고 우수한 세척능력이 검증된 HOBART 세척기를 경험해 보십시오.
 자세히보기

FOCUS

HOBART의 친환경적 설계기술은 자원절약에 기여함은 물론, 고객의 운영비용 절약을 실현합니다
 자세히보기

FCSI 수상

한국 호바트 대리점

 
(유) 한국호바트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463
웅산빌딩 7층 
TEL : 02-3443-6901~4
FAX : 02-3443-6905